공지사항

2024학년도 1학기 테크니컬페이퍼 최종제출 안내
2024-05-08 14:28:15 조회수387

안녕하세요, 원우님.

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입니다.

 

2024학년도 1학기 테크니컬페이퍼 최종 제출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반드시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기말고사 및 종강 후 지도교수님의 일정 변동을 반드시 미리 확인하시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연구계획서 : 2024..4.11.() 까지

미제출자는 빠른 시일 내에 제출 바랍니다.

 

1) 연구계획서

· 본인 서명/날인, 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제출

· 양식 : 테크니컬페이퍼연구계획서

2) 과정선택신청서 : 미제출자

· 본인 서명/날인, 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제출

· 양식 : 과정선택신청서

3) 과정변경신청서 : 해당자

· 학위논문과정에서 과목추가이수과정으로 변경한 경우
· 본인 서명/날인, 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제출

· 양식 : 과정변경신청서

 

2. TP제출신청서 : 2024.5.9.() 까지

미제출자는 빠른 시일 내에 제출 바랍니다.

· 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제출

· 양식 : 테크니컬페이퍼제출신청서

 

3. TP평가결과서 : 2024.6.20.() 까지

· 교수님 서명/날인 원본 행정팀 제출

· 양식 : 테크니컬페이퍼 제출신청서 및 평가결과서

 

4. 테크니컬페이퍼(TP) 인쇄본 제출 : 2024. 6. 28() 17:00 까지

  1) 테크니컬페이퍼 인쇄본 : 은박/하드커버

    : 인쇄본 1부 행정팀에 제출, 1부 지도교수님께 제출(행정팀 보관 불가, 본인 직접 제출)

 

 

[2024학년도 1학기 과목추가이수과정(TP) 제출서류 및 제출기간]

 

제출서류

내용

제출기간

연구계획서

첨부양식 행정팀 제출

2024.4.4.~

2024.4.11

과정선택신청서

미제출자

과정변경신청서

해당자, 첨부양식 행정팀 제출

TP제출신청서

첨부양식

지도교수 서명/날인 후 행정팀 제출

~2024.5.9

TP평가결과서

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후 행정팀 제출

~2024.6.20

TP 인쇄본

1: 행정팀 제출

1: 지도교수님께 제출

은박/하드커버

~2024.6.28

 

 

 

정해진 날짜까지 미제출시, 성적처리가 불가능하여 졸업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.

인준서는 제출 및 포함하지 않습니다.

모든 제출서류에는 반드시 교수님의 날인이 있어야하며,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 02-2220-0818

 

과정선택신청서, 과정변경신청서

논문 및 테크니컬페이퍼 연구계획서 

테크니컬페이퍼 제출신청서, 평가결과서 

테크니컬페이퍼 작성 요령, 표지예제 

 

 

 

 

     
    사이트맵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