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입니다.
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프로포잘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(금학기 논문 프로포잘 발표 대상자만 확인하시면 됩니다.)
1. 논문 프로포잘 신청서 제출 안내
1) 제출기간 : 2023.4.9.(화) ~ 2024.4.16.(화) (기간엄수)
2) 대상
① 4학기 이상 등록(18학점 이상 이수)하고 3기에 학위논문 연구계획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본 대학원에 제출한 학생
② 위 학위논문 연구계획서를 제출하고 1학기 이상 논문연구 지도를 받은 학생
3) 제출서류 : 프로포잘 발표신청서
4) 제출방법 : 지도교수님께 날인을 받은 후 행정팀 방문제출 또는 메일제출(h2gr11@hanyang.ac.kr)
① 지도교수님과 주고 받은 메일 송부시 신청서의 지도교수님 날인 생략 가능
②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[논문계획서 발표 안내]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5) 논문 프로포잘 완성본(한글파일) 제출
① 제출기한 : 2024.5.13.(월) 17:00까지 (기간엄수)
② 제출내용 : 프로포잘 완성본(한글파일), 발표PPT
③ 제출방법 : 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 이메일 제출(h2gr11@hanyang.ac.kr)
6) 과정선택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미제출자는 함께 제출 바랍니다.
(3기이상) 과정선택신청서, 학위논문 및 테크니컬페이퍼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
| 제출서류 | 내용 | 제출기간 |
1 | 첨부파일 본인 서명/날인 필수 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필수 행정팀 방문 제출 | 2024.4.9. ~2024.4.16 | |
2 | 프로포잘 완성본 | 자유양식 (한글 또는 워드) 행정팀 이메일 제출 | 2024.4.9. ~2024.5.13 |
3 | 프로포잘 발표 ppt | 자유양식 행정팀 이메일 제출 | |
4 | 미제출자 본인 서명/날인 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방문 제출 | ||
5 | 미제출자 본인 서명/날인 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방문 제출 | ||
6 | 논문 → TP 과정 변경 해당자 본인 서명/날인 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행정팀 방문 제출 |
2. 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프로포잘 발표
1) 일시 : 2024. 5. 23 (목) 19:00 ~
5월 23일 (목) 수업은 논문 프로포잘로 대체됩니다.
※ 논문 프로포잘 발표는 내규 7조에 해당되며, 수업을 대신하여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불참시 결석 처리가 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2) 장소 : 사회과학관 2층 211호
감사합니다.
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 02-2220-08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