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학사공지 (금학기 논문 프로포잘 예정자) 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프로포잘 안내
2024-04-02 18:01:33 조회수1112

안녕하세요, 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입니다.

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프로포잘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.

 

(금학기 논문 프로포잘 발표 대상자만 확인하시면 됩니다.)

 

1. 논문 프로포잘 신청서 제출 안내

  1) 제출기간 : 2023.4.9.() ~ 2024.4.16.() (기간엄수)

  2) 대상

    ① 4학기 이상 등록(18학점 이상 이수)하고 3기에 학위논문 연구계획서를 작성하여 지도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본 대학원에 제출한 학생

    ② 위 학위논문 연구계획서를 제출하고 1학기 이상 논문연구 지도를 받은 학생

  3) 제출서류 : 프로포잘 발표신청서

    프로포잘발표신청서 다운로드 바로가기

  4) 제출방법 : 지도교수님께 날인을 받은 후 행정팀 방문제출 또는 메일제출(h2gr11@hanyang.ac.kr) 

    ① 지도교수님과 주고 받은 메일 송부시 신청서의 지도교수님 날인 생략 가능

    ②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[논문계획서 발표 안내]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 5) 논문 프로포잘 완성본(한글파일) 제출

    ① 제출기한 : 2024.5.13.() 17:00까지 (기간엄수)

    ② 제출내용 : 프로포잘 완성본(한글파일), 발표PPT

    ③ 제출방법 : 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 이메일 제출(h2gr11@hanyang.ac.kr)

  6) 과정선택신청서 및 연구계획서 미제출자는 함께 제출 바랍니다.

    (3기이상) 과정선택신청서, 학위논문 및 테크니컬페이퍼 연구계획서 제출 안내

 

 

 

제출서류

내용

제출기간

1

프로포잘 신청서

첨부파일

본인 서명/날인 필수

지도교수님 서명/날인 필수

행정팀 방문 제출

2024.4.9.

~2024.4.16

2

프로포잘 완성본

자유양식 (한글 또는 워드)

행정팀 이메일 제출

2024.4.9.

~2024.5.13

3

프로포잘 발표 ppt

자유양식

행정팀 이메일 제출

4

연구계획서

미제출자

본인 서명/날인

지도교수님 서명/날인

행정팀 방문 제출

5

과정선택신청서

미제출자

본인 서명/날인

지도교수님 서명/날인

행정팀 방문 제출

6

과정변경신청서

논문 TP

과정 변경 해당자

본인 서명/날인

지도교수님 서명/날인

행정팀 방문 제출

 

 

  

2. 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프로포잘 발표

  1) 일시 : 2024. 5. 23 () 19:00 ~

      523() 수업은 논문 프로포잘로 대체됩니다.

     ※ 논문 프로포잘 발표는 내규 7조에 해당되며, 수업을 대신하여 진행되는 행사이므로 불참시 결석 처리가 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2) 장소 : 사회과학관 2211

 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국제관광대학원 행정팀 02-2220-0818

     
    사이트맵 닫기